성능카운터 개체가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는 경우 해결 방법 입니다. 

 

확장카운터 및 타사 카운터를 비롯한 모든 성능 카운터 리빌딩 작업

<1번>
     32비트 C : \ WINDOWS \ system32
     LODCTR / R

     64비트 C : \ WINDOWS \ SYSWOW64 
     LODCTR / R

 

 

<2번>
     WMI (Windows Management Instrumentation)와 카운터를 재 동기화 : 
     WINMGMT.EXE / RESYNCPERF (대문자)
 
       최종 Object 확인
     

 

<마지막 작업>

     중지하고 성능 로그 및 경고 서비스를 다시 시작합니다.  (Performance Logs & Alerts)
     중지하고 WMI 서비스를 다시 시작합니다.(WMI Performance Adapter)

    새 데이터 수집기​​ 집합을 (기존 데이터 수집기​​ 집합을 사용하지 않는)를 만듭니다.

 

배치파일로 작성하는 경우

@echo on

성능카운터 개체가 정상적으로 나타나지 않는 경우

if exist "C:\Windows\SysWOW64\lodctr.exe" goto 64bit
c:\windows\system32\LODCTR.EXE /R
WINMGMT /RESYNCPERF
net stop "Performance Logs & Alerts"
net start "Performance Logs & Alerts"
net stop "WMI Performance Adapter"
net start "WMI Performance Adapter"

:64bit
c:\windows\syswow64\LODCTR.EXE /R
WINMGMT /RESYNCPERF
net stop "Performance Logs & Alerts"
net start "Performance Logs & Alerts"
net stop "WMI Performance Adapter"
net start "WMI Performance Adapter"
pause